세마의 컨설팅,
실제 후기로 증명합니다.
Consulting Review
세마의 병원 경영 컨설팅,
실제 후기로 증명합니다.
Consulting Review
10년 이상의 경력,
성공으로 이끄는 전문성
세마 컨설턴트는 '좋은 병원을 만든다'라는
선의의 의지를 가지고 최선을 다합니다.
Vision 컨설턴트 우기윤 CEO, PM/Consultant of Vision | |
>> 후기 더 보기 |
Vision 컨설턴트 박대호 CEO, PM/Consultant of Vision | |
>> 후기 더 보기 |
CRM 컨설턴트 박지선 부대표 | |
>> 후기 더 보기 |
CRM 컨설턴트 양단비 | |
>> 후기 더 보기 |
HR 컨설턴트 피영실 부대표 | |
>> 후기 더 보기 |
HR 컨설턴트 노정호 | |
>> 후기 더 보기 |
의료진이 직접 작성한
진료과별 컨설팅 후기
10년 이상의 경력,
성공으로 이끄는 전문성
세마 컨설턴트는
'좋은 병원을 만든다'라는
선의의 의지를 가지고 최선을 다합니다.
의료진이 직접 작성한
진료과별
컨설팅 후기
평소에는 서로 바쁘게 일하느라, 쌤들이 현재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저도 궁금할 때가 있는데 저에게도 도움이 되었네요~
특히 치료실 쌤들 좋아진 모습이 제 눈에도 보이고 좀 더 자신감도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프로다워지는 것 같아 좋습니다.
※ 대구 소재 ***한의원에서 MOT매뉴얼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조직설계설명회 하는 날 처음 출근한 직원이 있는데, 출근 첫 날 그런 설명회에 참석하니 확실히 다른 것 같아요.
소속감이 확 생기고, 오래 근무했던 직원처럼 금방 우리 식구가 된 느낌이 듭니다.
※ 대구 소재 **한의원 원장님께서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직무분석과 급여테이블을 보신 후
“한 눈에 딱 보인다. 이게 세마의 노하우네~”
“매우 좋다. 이런게 중요한 정보다. 이런 기준이 필요하다. 지금까지 동네 점빵 운영하는 식이었는데 이렇게 바뀌어야 한다.”
※ 대구 소재 **한의원 원장님께서 조직설계 회의 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병원 운영이 너무 잘 되고, 예약을 받지 못할 때도 있었습니다.
※ 구미 소재 *한의원 원장님께서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환자 수는 계속 올라오고 있고, 대기실에 환자들이 계속 차 있어요.
※ 구미 소재 *한의원 원장님께서 CRM업무프로세스매뉴얼개발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비즈메세징, 상담자료 리디자인 하는 것에 대해 매우 기대되고 좋습니다.
해야한다는 생각이 들고 이것만 해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 대구 소재 **한의원 원장님께서 전직원교육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직원들이 잘 이해되게 부드럽게 강의해 줘서 고맙습니다.
즐겁게 잘 들었습니다.
※ 구미 소재 *한의원 원장님께서 전직원교육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지난 겨울 CRM 모듈 진행 후, 확실히 표가 났어요.
그 때 CRM모듈에서 제안해 주었던 안건들을 미리 해놓지 않았으면 지금 동선이 완전히 꼬일 뻔했습니다.
제안주신 안건을 모두 실행하면서 예약이 확 늘었습니다.
※ 구미 소재 *한의원의 원장님께서 CRM업무프로세스 매뉴얼 개발 회의 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CRM 컨설턴트님과는 만날 때 마다 실천적으로 이루어져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미 소재 *한의원의 원장님께서 회의 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평소 제대로 상담하고 있는지 늘 의구심이 들었는데,
베스트닥터를 진행하며 세마에서 사상체질 진료상담 시나리오 표준안을 만들어줘서
상담내용 정리가 되고 좀 더 자신있게 상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대구 소재 **한의원의 원장님께서 Best Dr. 회의 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캠페인 사례와 같은 조사를 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릴텐데,
세마에서 이렇게 해주니 몇 시간을 아낄 수 있는 것 같아서 고맙습니다.
다른 병원들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알 수 있고 한의원들도 뭔가 적극적으로 하려고 움직이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HR모듈에서 매뉴얼 리스트를 정리했었는데, 원내 어떤 매뉴얼이 있는지 다시 체크해 볼 수 있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담매뉴얼을 만드는데도 시간이 많이 드는 것을 알고 있는데 잘 진행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구미 소재 *한의원의 원장님께서 회의 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환자에게 발송되는 문자 문안을 바꾸었습니다.
예전에는 3건 모두 답장이 없었는데, 문안 변경 후 환자에게 답장을 받았습니다.
※ 대구 소재 **한의원의 원장님께서 고객관계관리시스템 구축 회의 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일반 방송 프로그램이 송출되고 있는 원내 TV를 병원 홍보 콘텐츠로 변경하여 송출했습니다.
콘텐츠가 변경되고 나서 해독과 경옥고 관련하여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문의가 많다고 하며
한 예로 교통사고 환자가 와서 치료 후 약처방을 할려고 하는데 본인이 대기실 TV에서 해독 프로그램을 봤는데 무슨 약이냐며 물어보고 설명을 들은 후 해독 프로그램으로 약처방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 대구 소재 **한의원의 원장님께서 콘텐츠제작시스템 구축 회의 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