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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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원했는데 매출과 환자 수가 늘지 않아요 😥

광고를 많이 해도 매출은 정체되고 있어요 💥

광고 제안은 많이 오는데..

무엇이 효과적인지 모르겠어요 😭

홍보를 제대로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

홍보? 광고? 도대체 뭔지 전혀 감이 없어요 😕


 


개원했는데 매출이나 환자 수가 증가되지 않아요 😥

광고를 많이 해도 매출은 정체되고 있어요 💥

광고 제안은 많이 오는데.. 무엇이 효과적인지 모르겠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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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마컨설팅의 Marketing 컨설턴트가 직접

원장님의 병원을 위해 12주간 집중합니다.


우리 병원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200개 병원의 컨설팅 노하우로 우리 병원에

최적화된 홍보 전략을 수립해 드립니다.

성공한 병원을 무작정 따라 한다고 잘되지 않습니다.

같은 지역, 같은 진료과라도 홍보 전략은 달라야 합니다.

홍보 전략은 단순 광고 매체를 선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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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효율적이고 과도한 홍보 비용은 과감히 줄이고

병원 규모에 맞는 홍보 예산을 수립하여

수익성 증대도 함께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때에 따라서는 단기간 집중적으로

홍보비를 증대시켜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병원의 현황을 진단하여 적정 수준의 홍보 예산과

홍보 포트폴리오를 수립하여 제안 드립니다.

성공한 병원들은 홍보 전략도 잘 수립하지만

이를 실행하는 실행력이 우수합니다.


광고매체 선정부터 차별화 콘텐츠 제작,

실행 후 효과 측정까지 실행이 되지 않으면

홍보 전략은 실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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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전략 수립이 문제인가요?

광고를 실행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세마컨설팅은 단순 대행만 하는 홍보 대행사와 다릅니다.


홍보 전략 수립부터 대행사 선정,

차별화 콘텐츠 도출, 의료광고 심의 및 세팅까지

One-Stop Marketing Service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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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원병원의 가장 큰 고민, 환자와 매출 증대 그리고 안정적인 유지를 위한 실전 병원 마케팅 전략 중 가장 기본인 광고 세팅을 지원합니다.
진료과, 위치, 타깃 등 병원 상황에 가장 최적화된 홍보 포트폴리오를 설계하고 복잡한 의료광고 심의를 대행 처리하여 최종 광고 세팅까지 완벽하게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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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병원 자료 요청 및 자료 분석
b. 원장님 인터뷰
c. 현재 홍보전략 진단 후 개선 사항 도출
d. 원장님 이해도에 따른 마케팅 이론 및 매체별 속성 안내

a. 병원 홍보 전략 수립 및 다양한 홍보 *KPI 기준값 제시
*KPI : Key Performance Indicator
b. 원장님과 논의 후 최종 홍보 전략 수립
c. 원장님 및 세마컨설팅 간 업무 분장 수립
d. 업무 Schedule 계획 수립

a. 매체별 대행사 서치 및 견적서 확인 후 대행사 선정
b. 대행사의 사전 업무사항 진행 체크
c. 매체별 홍보 및 광고 콘텐츠 원고 작성
d. 의료광고심의 진행

a. 매체별 홍보 및 광고 세팅 완료
b. 대행사의 업무 진행이 잘 되는지 체크
c. 원장님께 업무 인수인계

유선 또는 화상으로 회의를 진행합니다.
병원 현황 체크리스트를 전달드립니다.

체크리스트를 통해 병원 니즈를 파악하고 개선사항을 도출하게 됩니다.

*서면 전달

병원의 현황을 분석하여 홍보 전략 수립 및 단기개선과제를 도출하고 목표를 합의합니다.

단기과제 개선활동을 시행합니다.

*대면 회의

단기과제 개선활동을 시행합니다.
의사결정된 홍보 매체에 대해서 대행사를 서치하고 견적서를 받습니다.
*서면 전달
홍보 콘텐츠 원고 작성 후 의사결정을 합니다.
*서면 전달

대행사를 선정하고 홍보 콘텐츠 디자인을 시행합니다.
*대면 회의

홍보 시안에 대해서 의료광고 심의를 진행합니다.
병원에서 자체 진행하는 홍보 매체는 홍보를 시작합니다. 필요 시 컨설턴트가 담당자 코칭을 시행합니다.
*필요 시 대면 회의
비심의 홍보 매체의 세팅을 완료하고 홍보를 시작합니다.    

1차 진행된 홍보를 진단하여 개선 방안을 도출하여 결과를 보고 드립니다.
*서면 전달
개선사항 및 개선방안에 대한 의사결정을 합니다.
*대면 회의

의료광고심의 통과된 홍보 매체는 대행사에 광고 세팅을 요청합니다.
의료광고심의 조건부 승인시 재심의를 진행합니다.
1차 진행 결과 개선사항을 진행합니다.

대행사의 홍보 세팅 및 진행사항을 체크합니다.
병원 자체 진행사항에 대해 중간점검을 시행하여 병원 내재화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유선 또는 화상 회의

의료광고재심의 진행 후 승인된 홍보를 대행사에 세팅을 요청합니다.
기 시행된 홍보 매체에 대해서 진단하여 문제점을 찾아내고 개선사항을 도출합니다.
*서면 전달
2차 홍보 결과에 따른 개선사항에 대해서 의사결정 후 개선을 진행합니다.
*대면 회의


홍보 전략서를 병원에 전달하며 향후 1년간 병원에서 체크해야 되는 사항을 인수인계 합니다.
*대면 회의


a. 병원 자료 요청 및 자료 분석
b. 원장님 인터뷰
c. 현재 홍보 전략 진단 후 개선 사항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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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병원 홍보 전략 수립 및 다양한 홍보 *KPI 기준값 제시   *KPI : Key Performance Indic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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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매체별 대행사 서치 및 견적서 확인 후 대행사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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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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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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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면 회의


단기 컨설팅이 끝난다고 끝이 아닙니다.

병원에서 이제 스스로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우리 병원의 홍보 전략서를 전달드립니다.

홍보 전략서에는 아래의 내용이 정리되어 있기에 원장님께서 스스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기 컨설팅이 끝난다고 끝이 아닙니다.

병원에서 이제 스스로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우리 병원의 홍보 전략서를 전달드립니다. 홍보 전략서에는 아래의 내용이 정리되어 있기에 원장님께서 스스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병원 Concept 결정을 위해 9개의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Concept Canvas를 작성합니다. 작성된 Concept Canvas는 우리 병원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원장님과 직원들은 지속적으로 인지하고 고객 상대로 표현해야 합니다.

컨설팅이 진행되면서 결정된 홍보/광고 매체 리스트와 월 광고비 현황, 대행사 등 병원에서 자체적으로 조정을 할 수 있도록 현황을 정리해 드립니다.

지금 우리 병원의 홍보 콘텐츠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다만 저작권법에 따라 수정을 할 수 있는 원본 파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기 컨설팅 종료 후 병원에서 컨설팅의 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종료 시점부터 1년간 스스로 체크할 수 있는 자가 체크리스트를 전달 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신환 유입이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지난 달에는 신환 중 약 30% 이상이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유입이 되었어요.

현재 상태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부산 소재 치과병원 원장님 컨설팅 후기

개원하면 막연히 광고 회사, 마케팅 회사들이 몰려오는데 세마에서 ROAS(광고비 대비 매출액)를 체크해 보며 꼭 필요하지 않는 지출들을 피드백 받을 수 있어서 아주 도움이 되었습니다.

*대구 소재 안과병원 원장님 컨설팅 후기

피부과 매출 트렌드 분석 및 대응 방안 공유 후 항상 저희 매출 하락되면 먼저 걱정해 주시고 같이 속상해해주시면서 부대표님과 같이 의논해 주시고 걱정해 주시고 방안 기획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든든합니다~
노력해 주신 만큼 저도 저희 직원들과 의논하여 이번 달 성과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소재 피부과의원 이사님 컨설팅 후기


병원 Concept 결정을 위해 9개의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Concept Canvas를 작성합니다. 


작성된 Concept Canvas는 우리 병원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원장님과 직원들은 지속적으로 인지하고 

고객 상대로 표현해야 합니다.

컨설팅이 진행되면서 결정된 홍보/광고 매체 리스트와 

월 광고비 현황, 대행사 등 병원에서 자체적으로 조정을

할 수 있도록 현황을 정리해 드립니다.

지금 우리 병원의 홍보 콘텐츠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저작권법에 따라 수정을 할 수 있는 원본 파일은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단기 컨설팅 종료 후  병원에서 컨설팅의 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종료 시점부터 1년간

스스로 체크할 수 있는 자가 체크리스트를 전달 드립니다.

다년간, 다수의 병원과 성과를 만들어낸 전문 컨설턴트가 진행합니다. 세마 컨설턴트는 '좋은 병원을 만든다'는 선의의 의지를 가지고 최선을 다합니다.

컨설팅 후 병원의 변화, 인터뷰로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신환 유입이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지난 달에는 신환 중 약 30% 이상이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유입이 되었어요.

현재 상태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개원하면 막연히 광고 회사, 마케팅 회사들이 몰려오는데
세마에서 ROAS(광고비 대비 매출액)를 체크해 보며 꼭 필요하지 않는 지출들을 

피드백 받을 수 있어서 아주 도움이 되었습니다.



*부산 소재 치과병원 원장님 
  
컨설팅 후기

*대구 소재 안과병원 원장님
  컨설팅 후기

피부과 매출 트렌드 분석 및 대응 방안 공유 후
항상 저희 매출 하락되면 먼저 걱정해 주시고 같이 속상해해주시면서
부대표님과 같이 의논해 주시고 걱정해 주시고 방안 기획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든든합니다~
노력해 주신 만큼 저도 저희 직원들과 의논하여 이번 달 성과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소재 피부과의원 이사님
  컨설팅 후기


다년간, 다수의 병원과 성과를 만들어낸 전문 컨설턴트가 진행합니다.

세마 컨설턴트는 '좋은 병원을 만든다'는 선의의 의지를 가지고 최선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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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을 신청해주시면 담당 컨설턴트가 유선으로 연락드리며, 신청해 주신 순서 및 병원과의 협의 하에 컨설팅 시작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계약 미팅 시 컨설팅 시작일을 확정 짓습니다.

컨설팅의 순서와 내용은 계약 미팅 시 협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은 업무용 메신저를 사용하며 근무시간 기준 +1일 이내 상시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회의는 업무용 메신저, 유선 통화, 화상 회의를 통해 진행되며 컨설턴트가 방문하는 일정의 경우 병원의 담당자와 미리 일정을 협의합니다.

컨설팅 종료 시 향후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기간을 연장해야 하는 경우 장기적인 컨설팅이 필요할지 협의가 필요하며, 단기 컨설팅이 아닌 1년 단위의 컨설팅을 원하시는 경우 HM5M_경영시스템구축 컨설팅으로 문의(클릭)해주세요.

Q. 컨설팅은 언제 시작하나요?

컨설팅을 신청해주시면 담당 컨설턴트가 유선으로 연락드리며, 신청해 주신 순서 및 병원과의 협의 하에 컨설팅 시작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계약 미팅 시 컨설팅 시작일을 확정 짓습니다.



Q. 커리큘럼의 순서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나요?

컨설팅의 순서와 내용은 계약 미팅 시 협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Q. 커뮤니케이션과 회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커뮤니케이션은 업무용 메신저를 사용하며 근무시간 기준 +1일 이내 상시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회의는 업무용 메신저, 유선 통화, 화상 회의를 통해 진행되며 컨설턴트가 방문하는 일정의 경우 병원의 담당자와 미리 일정을 협의합니다. 



Q. 컨설팅 기간을 더 연장할 수 있나요?

컨설팅 종료 시 향후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기간을 연장해야 하는 경우 장기적인 컨설팅이 필요할지 협의가 필요하며, 단기 컨설팅이 아닌 1년 단위의 컨설팅을 원하시는 경우 HM5M_경영시스템구축 컨설팅으로 문의(클릭)해주세요.

컨설팅 신청 및 프로세스 안내

1. 컨설팅을 신청해주시면 담당 컨설턴트가
근무시간 기준 +1일 이내 연락드립니다.

2. 상세 사항 상담 후 컨설팅 계약을 결정합니다.

3. 비용과 결제 방법은 유선으로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4. 컨설팅 시작일은 신청해주신 순서 및
병원과의 협의 하에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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