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지만 누구도 하지 않았던 경영 인사이트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고민을 해결할 실질적인 솔루션,
실제 컨설팅 Q&A를 공개합니다!
실제 컨설팅 Q&A
엄청 성장 중에 갑자기 정체 되었을 때, 경영자의 생각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의료계 전반 수익 추구 현상이 너무 심하다고 느껴집니다. 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의료광고 관련, 앞으로 마케팅 방향성은 어떻게 될까요?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베드타운에서, 2억 초반 피부과 매출성장과 직원교육 방법 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오래된 병원을 유지하는 홍보, 딱 2가지만 하세요!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경쟁 병원 등장으로 매출이 하락했다면?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오래된 병원의 위기, 매출을 올리는 해결책은?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작은 치과는 대형 치과의 경쟁에서 어떻게 더 성장할까요? 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봉직의 원장을 동업으로 전환하는 방법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게을러도 성공하는 경영 시스템 만들기✏️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매출 정체를 극복하는 데이터 기반 광고 팁💡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병원을 물려받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할 2가지!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오래된 병원 운영 문제, 이렇게 해결했습니다!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가장 효과적인 병원 광고는? '이것'부터 시작해보세요!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매출을 높이려면, 직원을 몇 명 뽑아야 할까?🤔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병원 매출 목표는 이렇게 세워야 성공합니다!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봉직의 매출, 여기서 막힌다?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의사 채용 전에 꼭 체크해야할 2가지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성공적인 브랜딩, 핵심은 여기 있습니다!실제 컨설팅 Q&A
실제 컨설팅 Q&A
병원을 키우면, 환자가 더 올까요?실제 컨설팅 Q&A
1등 병원의 비결,
병원경영표준5모델 (Vision, Marketing, CRM, HR, CS)
CS
환자 만족도 UP! 대기 관리로 달라진 병원🌸CS
CS
한 끗 차이로 프로답게 말하는 Tip 📌 고객응대 전문가의 3가지 응대 화법CS
CS
갑작스러운 상황에 😧 올바르게 대처하기! 상황별 응대 매뉴얼 3가지CS
CS
바빠 죽겠는데 표정관리까지? 영혼 없는🥱 표정을 관리하는 3가지 방법CS
CS
이것만은 하지 말자!❌배려가 부족한 행동 3가지CS
CS
바쁠 때 대부분 하는 3가지 말실수CS
CS
딱딱한 말투 고치는 3가지 방법CS
CS
일할 때 존대어 써야하는 3가지 이유CS
CS
일잘러가 직장에서 꼭 지켜야 할 기본 매너 5가지 🖐CS
CS
바쁠 때 '잘' 공감하는 '잘잘잘' 대화법 💬CS
CS
좋은 선임이 말하는 방법 3가지, 후임 코칭할때 선임의 좋은 말투와 나쁜 말투💥 CS
CS
무전할 때 화풀이? 직원 간 실수하기 쉬운 무전콜 매뉴얼 📲CS
HR
아무리 바빠도 교육이 멈추면 안됩니다! 중소병의원에 효과적인 교육 방법 💯HR
CS
오늘도 또 지각하는 직원, 어떻게 하나요? [똑같은 실수 반복하는 직원 - 지각하는 직원편]CS
HR
직원 퇴사가 걱정돼서 평가를 안 하셨다고요? 직원 성장시키는 인사평가 방법 알려드립니다HR
Vision
구인이 너무 어려운 이유, 인재전쟁에서 살아남는 해결방안을 찾다! 👁🗨Vision
CS
일잘러는 이렇게 말해요 💬👍 고객이 좋아하고 업무효율을 높이는 [일잘러 대화법]CS
CS
언성 높이고 흥분한 고객은 어떻게 응대하죠? 👿 [불만고객 초기대응 꿀팁]CS
CS
사랑하는 나를 위해, 더 이상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 3가지 😣💥CS
CS
일할 때 이것만은 제발! 위험한 직원 Best 3_'본인도, 상대에게도 안 좋은 부정적인 직원'편CS
CS
일할 때 이것만은 제발! 위험한 직원 Best 3_'본인이 불친절한지 모르는 직원'편CS
CS
일할 때 이것만은 제발! 위험한 직원 Best 3_'아는 선에서 확정짓는 직원'편CS
CS
바쁜데 친절할 수 있나요? 바빠도 이렇게! 친절의 의미 2가지(고객CS이해)CS
CS
친절하게 해도 소용없다고요? 직원이 불친절한 '진짜 이유' 3가지 😤CS
CS
직원들은 왜 퇴근할 때 더 예뻐지나요? 세련되고 전문적인 직장인 이미지메이킹✨CS
CS
원장님들의 고충 Q&A 🌟 좋은 의사의 진료 커뮤니케이션 [1편]CS
CS
환자들과 대화, 공감 잘하는 방법? 🌟 좋은 의사의 진료 커뮤니케이션 [2편]CS
CS
존중하고 배려하는 감성대화법, 고객에게 이렇게 부탁해보자! 🙏 [쿠션어 + 청유형 표현들]CS
CS
상대방과 친해지는 방법, 스몰토크하는 방법 3가지와 상황별 표현 [슬기로운병원생활]CS
CS
오해하기 쉬운 말투를 신뢰감 있는 말투로 바꿔보자! (feat. 이런 말투 안돼요! 😨❌)CS
CS
📢유리멘탈 여러분📢 감정 관리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CS컨설턴트 인터뷰]CS
CS
전화응대 기본매너부터 고객내원 유도하는 방법까지! 병원 CS 전화응대 방법, 이렇게 바꿔보세요!CS
CS
불만을 줄이는 CS 불만응대 금기어! 꼭 알아두고 유용하게 활용하세요CS
CS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인사방법! 좋은 인상을 주는 방법과 인사 잘하는 사람 특징은?CS
CS
개원한 병원 직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CS응대방법! [개원병원 직원마인드&행동지침]CS
Vision
병원의 봉직의를 채용하신다고요? 수익 증대를 위한 봉직의 채용 시 주의사항 3가지! 알려드립니다Vision
Vision
우리 병원에 어떤 봉직의를 채용할까? 봉직의 채용 전 미리 생각해봐야 할 10가지 질문!Vision
CS
마스크 착용 후 고객응대 꿀팁 [2편] 소통 잘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CS
CS
직장인의 올바른 표정관리 방법 3가지! 신입직원분들 꼭 보기로 약속 🤙CS
CS
병원 CS캠페인 : 나도 모르게 실수하는 고객응대 3가지CS
CS
병원 CS캠페인 : 정리정돈, 함께해요!CS
CS
입사후 낮아진 자존감을 높여보아요! 신입사원 마인드 꿀팁CS
CS
오해하기 쉬운 후배와의 관계, 이렇게 한번 해 보세요!CS
CS
환자가 듣고 싶어하는 말은? 이름 기억하고 말하기!CS
CS
서로 존중하고 존중받는 대화법 3가지CS
CS
격려캠페인, 직원 서로 간 힘이 되네요!CS
CS
마스크 착용 후 고객응대는 이렇게 해보세요!CS
세마그룹
서울 서초구 효령로 418, 3F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42길 11, 622호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27, 1602호
세마그룹 504-81-75453 대표 우기윤, 박대호
Copyright ⓒ SEMA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컨설팅 문의
메일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서울 서초구 효령로 418, 3F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42길 11, 622호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27, 1602호
세마그룹 504-81-75453 대표 우기윤, 박대호
Copyright ⓒ SEMA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컨설팅 문의
메일
통신판매업 신고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