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정아 Shim Jung A
Consultant of CS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윤혜신 Yoon Hyeshin
Consultant of CS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김혜미 Kim Hyemi
Consultant of CS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양수정 Yang Sujeong
Consultant of CS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심정아 Shim Jung A ![]()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CS | CS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한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
![]() | 윤혜신 Yoon Hyeshin ![]()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CS | CS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한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
![]() | 김혜미 Kim Hyemi ![]()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CS | CS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한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
![]() | 양수정 Yang Sujeong ![]()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CS | CS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한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
CS 컨설턴트와의
컨설팅 경험은 어떠셨나요?
직접 경험하신 컨설팅 후기를 남겨주세요.
CS 컨설턴트
컨설팅 후기
CS 컨설턴트와의 컨설팅 경험은 어떠셨나요?
직접 경험하신 컨설팅 후기를 남겨주세요.
세마그룹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41, 17층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42길 11, 622호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27, 1602호
세마그룹 504-81-75453 대표 우기윤, 박대호
Copyright ⓒ SEMA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컨설팅 문의
메일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원장님, 행정원장님: 컨설팅 초반에 가장 우려하는 점 중 하나는 직원들이 뭘 하자고 하면 안 되는 이유만 얘기하며 새로운 변화나 도입을 거부하는 부정적인 분위기가 만연한 것이었습니다.
컨설팅 시작되며 (클린데이 캠페인, 친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면서) 초기와 비교해서 뭔가 해보자는 제안에 직원들의 반응이 좀 더 유연해졌고, 예전에는 다 반대하는 분위기였다면 지금은 절반은 동의하는 분위기로 정말 큰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대구 소재 ***내과 원장님과 행정원장님께서 CS모듈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