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정아 Shim Jung A
Consultant of CS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윤혜신 Yoon Hyeshin
Consultant of CS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김혜미 Kim Hyemi
Consultant of CS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양수정 Yang Sujeong
Consultant of CS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심정아 Shim Jung A ![]()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CS | CS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한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
![]() | 윤혜신 Yoon Hyeshin ![]()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CS | CS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한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
![]() | 김혜미 Kim Hyemi ![]()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CS | CS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한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
![]() | 양수정 Yang Sujeong ![]()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CS | CS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한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
CS 컨설턴트와의
컨설팅 경험은 어떠셨나요?
직접 경험하신 컨설팅 후기를 남겨주세요.
CS 컨설턴트
컨설팅 후기
CS 컨설턴트와의 컨설팅 경험은 어떠셨나요?
직접 경험하신 컨설팅 후기를 남겨주세요.
세마그룹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41, 17층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42길 11, 622호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27, 1602호
세마그룹 504-81-75453 대표 우기윤, 박대호
Copyright ⓒ SEMA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컨설팅 문의
메일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어제 직원 전체 회의를 하면서
cs비전, 해야할 행동,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을 다 같이 소리 내어 읽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1년간 저희 병원이 참 많이 바뀌었다는 생각이 든 것이..
당시에는 개선을 바라는 점들을 하나하나 고심해서 항목들을 선정했다면,
이제는 너무 자연스럽게 원내 분위기로 체득이 되어서 잔소리를 할 것이 없다는 점입니다. ^^;
오히려 저희 직원들이 저보다 더 잘 지킨다 생각도 들고요.
예전의 너무 자유로웠던 분위기가 좀 더 병원에 걸맞은 격식을 갖춘 분위기로 이제 정착이 되고,
새로운 신입 직원들에게도 꾸준히 좋은 점들이 답습되어가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저희 병원 담임선생님! 멘토로서 잘 이끌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대구 소재 ***한의원 원장님께서 CS모듈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