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정아 Shim Jung A
Consultant of CS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윤혜신 Yoon Hyeshin
Consultant of CS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김혜미 Kim Hyemi
Consultant of CS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양수정 Yang Sujeong
Consultant of CS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심정아 Shim Jung A ![]()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CS | CS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한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
![]() | 윤혜신 Yoon Hyeshin ![]()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CS | CS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한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
![]() | 김혜미 Kim Hyemi ![]()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CS | CS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한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
![]() | 양수정 Yang Sujeong ![]()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 |
CS | CS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한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
CS 컨설턴트와의
컨설팅 경험은 어떠셨나요?
직접 경험하신 컨설팅 후기를 남겨주세요.
세마컨설팅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47길 25
대구 남구 대명로49길 73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27, 1602호
세마 504-81-75453 대표 우기윤, ⓒ2023 세마컨설팅
컨설팅 문의
메일
1644-7379
sema@semagroup.co.kr
대구 남구 대명로49길 73(대명동) 세마병원경영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249 │ 등록일자: 2018.03.15 │ 발행인: (주)세마그룹 우기윤 │ 편집인: 이채희 │ 청소년 보호정책 (책임자: 이채희) │ Tel. 053-423-5118
부대표님 덕분에 회의나 CS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에너지 넘치고 활기차신 부대표님을 만나고 나면 저도 그 에너지를 받아 열정을 이어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에너지 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인연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연말 보내시고, 2023년에도 함께 좋은 에너지들 많이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 부산 소재 ***여성의원 팀장님께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피부과 이사님
안녕하세요~ 다들 교육 이후로 네일색, 머리, 화장법 바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월요일 사진 보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3층 책자 재배치는 원장님과 말씀 나누었는데 우선 지금 현재 그대로 하고 나중에 바꿀지 생각 하신다고 하여 불필요한 책자 정리만 하고 배치는 그대로 둘 예정입니다~ 늘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원들 서로간 이미지 크로스 체크하는 사진 보내드립니다~ 너무 다들 좋아하고~ 바뀌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저도 좋아집니다~ 항상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CS컨설턴트
지난 교육이후 자체 교육으로 이어서 잘 진행해 주시니 직원들의 얼굴에도 미소가 너무나 자연스럽습니다 ^^ 한번씩 정기적으로 직원 미팅 때 [서로의 이미지 크로스체킹] 해 주시며 좋은 분위기 이끌어 주셔도 좋겠습니다. 이번 주도 수고 많으셨고 신명나는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늘 감사합니다.❤
※ 대구 소재 **피부과 이사님께서 남겨주신 CS교육 이행도 점검 결과 후기입니다.
현재 2개 모듈을 시행해봤는데, CS모듈에 대한 만족도가 더 높습니다.
직원들이 의식하며 바뀌려는 의지를 보이고 있어요. 실제로도 많이 좋아지고 있는 게 느껴집니다.
※ 김해 소재 ****피부과의원 원장님께서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CS점수가 작년에 비해서 80점으로 개선이 되었네요. 저도 점수에 공감해요.
CS가 안된다고 생각한 적이 있었는데, 요즘은 별로 CS가 문제다라는 생각이 안들어요. 그러면 세마 CS팀에서 잘해주신 거예요.
※ 서울 소재 ****여성의원 원장님께서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베스트 닥터 진행하고 너무 좋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K 원장님
제가 가장 인상 깊은 부분은 이 동작(손을 뻗을 때 손바닥과 손등을 보이는 동작)에 차이가 있다는 것인데, 이런 모션의 세심함에도 받아들이는 입장에서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L 원장님
제가 제 진료실의 모습을 직접 본 적이 없으니까.. (웃음) 보통 사람들이 자기가 생각하는 이미지가 있는데 영상을 보고 조금 충격을 받았고, 평소 잘 챙기지 못한 부분을 잘 짚어준 것 같아 인상 깊었습니다.
C 원장님
저는 진료나 고객 응대도 배워가는 과정이다 보니 많이 노력하고 있는데, 진료는 결과가 나오니까 스스로 반성이 가능하지만 고객 응대는 잘못한다고 즉각 피드백을 받던 게 아니다 보니 이런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게 새롭고 좋았습니다.
※ 창원 소재 *******치과 원장님들께서 Best Dr 진단 결과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