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선 Park Jisun
Consultant of CRM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양단비 Yang Danbi
내부환자관리가 탄탄하지 않으면 계절별, 시기별, 그리고 외부환경 변화에 쉽게 흔들립니다.
안정적인 경영과 지속적인 매출상승은
접점별 전환이 막힘없이 잘 흘러가는 것에서 출발합니다.
CRM 컨설턴트와의
컨설팅 경험은 어떠셨나요?
직접 경험하신 컨설팅 후기를 남겨주세요.
CRM 컨설턴트
컨설팅 후기
CRM현 상황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더 신경 써 환자 관리 하겠습니다.
컨설턴트 제안
한 동안 환자 한 명 한 명 섬세하게 들여다 봐야 할 것 같습니다.예약 및 상담 성공률은 나쁘지 않으나 목표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내원한 환자를 업세일링 또는 크로스 세일링
2) 해당 환자들의 만족도를 증대
3) 소개까지 연결
[소개]ⓛ 소개율 높이기② 소개자 명단에 소개자의 차트 번호 넣기
[재내원]③ 원내 디스플레이④ 저가 시술이나 연속적인 방문이 이어지는 고객 관리⑤ 1회성 환자는 재내원 관리 필요⑥ 모든 전화, 상담 건 입력 필요
원장님
네 컨설턴트님 감사합니다.이번에 병원 CRM 전반적으로 리뷰해 주신 덕분에 현 상황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회의 때 조언해 주신 내용 바탕으로 더 신경 써 환자 관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소재 ***의원 원장님과 회의 후 컨설턴트가 정리한 성과입니다.
CRM 컨설턴트와의 컨설팅 경험은 어떠셨나요?
성공으로 이끄는 전문성
병원을 위해 협업하는 분야별 컨설턴트의
실제 컨설팅 후기를 더 확인해보세요.
성공으로 이끄는
전문성
다른 후기 더 보기 >
세마그룹
서울 서초구 효령로 418, 3F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42길 11, 622호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27, 1602호
세마그룹 504-81-75453 대표 우기윤, 박대호Copyright ⓒ SEMA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컨설팅 문의
메일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1644-7379
sema@semagroup.co.kr
2023-대구수성구-0640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42길 11, 622호 세마병원경영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249 │ 등록일자: 2018.03.15
발행인: (주)세마그룹 우기윤 │ 편집인: 이채희 청소년 보호정책 (책임자: 이채희)Tel. 053-423-5118
HOME
컨퍼런스&세미나
경영컨설팅3.0
컨설팅 후기/성과
경영트렌드
영상인사이트
세마
채용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컨설턴트 제안
한 동안 환자 한 명 한 명 섬세하게 들여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예약 및 상담 성공률은 나쁘지 않으나 목표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내원한 환자를 업세일링 또는 크로스 세일링
2) 해당 환자들의 만족도를 증대
3) 소개까지 연결
[소개]
ⓛ 소개율 높이기
② 소개자 명단에 소개자의 차트 번호 넣기
[재내원]
③ 원내 디스플레이
④ 저가 시술이나 연속적인 방문이 이어지는 고객 관리
⑤ 1회성 환자는 재내원 관리 필요
⑥ 모든 전화, 상담 건 입력 필요
원장님
네 컨설턴트님 감사합니다.
이번에 병원 CRM 전반적으로 리뷰해 주신 덕분에 현 상황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회의 때 조언해 주신 내용 바탕으로 더 신경 써 환자 관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소재 ***의원 원장님과 회의 후 컨설턴트가 정리한 성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