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에치과 원장 장진영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늘 진료에 임하는 봄날에치과는
이름처럼 병원을 찾는 고객에게 싱그러운 봄과 같은 미소를 전해 드립니다.
환자와의 소통보다 더 어려웠던 직원과의 소통.
세마는 의사의 고충과 직원의 고충을 적절한 관점에서 해결해 주었습니다.
작은 변화가 나중에는 곧 큰 변화를 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직원의 말투가, 몸짓이, 표정이 조금씩 달라지니, 환자의 표정도 덩달아 바뀌었습니다.
2018 ~ 2022(5년)
• CS진단 및 개선활동 (교육, 코칭)
• 연간마케팅 전략 계획
• CRM원내 마케팅자료 개발 - 서식지, 상담자료 개발
• 직원 채용 프로세스 설계로 구인 해결
• 직원 개별 면담을 통한 고충 해결 (업무 만족도 향상)
• CS개선활동을 통한 친절도향상
• 마케팅 실행계획 및 실행으로 환자유입 상승
세마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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