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인력을 전문으로 양성하는 교육사업부터 출발했습니다. 2004년부터 오프라인 정규 교육생만 1만 명 넘게 배출했습니다.
교육과 컨설팅 경험을 토대로 병원에 특화된 도서를 출판하게 되었고, 환자경험평가/병원고객만족도 조사 시스템까지 직접 개발했습니다.
해당 조사 시스템으로 오래전부터 대구시 의료서비스개선위원회(경북대병원, 동산병원,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대구파티마병원, 영남대학교병원)와
차병원그룹, 한국건강관리협회 16개 지부 등 120여 개 병원 30만 명을 대상으로 환자경험평가와 고객만족도조사를 진행했습니다.
8년간 쌓아온 조사 Data를 통해 병원을 더 깊게 이해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