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how

세마컨설팅은 

다르게 일합니다

세마와 함께 노력하는 병원의 성공스토리입니다

컨설팅성과
 세마와 함께하는 병원의 성공스토리입니다

컨설팅성과

세마가 병원을 만나봤습니다

닥터인터뷰

꼭 알아두고 유용하게 활용하세요

불만을 줄이는 

CS 불만응대 금기어!

"아니아니 그게 아니라, 제 말 좀 들어보세요 😩💢"

"다 말씀드렸잖아요, 그럴리가 없어요 😤"


컴플레인이 생기면 더 감정적으로 응대하거나, 하지 않아도 되는 말을 하면서 고객 불만이 더 커지기도 합니다. 불만 고객에게 하지 말아야 할, 금기어 3가지! 알려드릴게요.

대표   우 기 윤

병원경영표준 5모델 저자


세마와 함께하면 병원에 정말 많은 것들이 

바뀌고 변화하게 됩니다.

그러나 세마의 컨설팅 목표는 단순합니다.

기존 병원은 병원경영시스템 구축을 통해 

수익은 높이고 경영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것이고,

개원 병원은 세마의 축적된 개원 컨설팅 노하우로 

기회비용을 줄여주는 것입니다.

꼭 알아두고 유용하게 활용하세요 

불만을 줄이는 CS 불만응대 금기어! 

"아니아니 그게 아니라, 제 말 좀 들어보세요 😩💢"

"다 말씀드렸잖아요, 그럴리가 없어요 😤"


컴플레인이 생기면 더 감정적으로 응대하거나 

하지 않아도 되는 말을 하면서 고객 불만이 더 커지기도 합니다. 

불만 고객에게 하지 말아야 할, 금기어 3가지! 알려드릴게요.

대표 

우기윤

병원경영표준 5모델 저자


세마와 함께하면 병원에 정말 많은 것들이 바뀌고 변화하게 됩니다.

그러나 세마의 컨설팅 목표는 단순합니다.

 기존 병원은 병원경영시스템 구축을 통해 수익은 높이고 경영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것이고,

개원 병원은 세마의 축적된 개원 컨설팅 노하우로 기회비용을 줄여주는 것입니다.